서라벌도시가스㈜, 경주시에 장학금 2천만 원 기탁
2021-11-10

 

 

서라벌도시가스(대표이사 조항선)2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미래 경주를 이끌 인재 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2천만 원을 ()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장학금은 경주시 관내 경제적 사정이 어려운 학생을 지원하고, 학업성적 우수자 및 예체능 특기자 등 우수한 인재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서라벌도시가스는 상장공모펀드인 맥쿼리한국인프라펀드(MKIF)가 지난 7월 인수한 가운데 주주사인 MKIF는 환경보호, 사회적 기여 및 투명한 지배구조에 중점을 둔 ESG경영(환경·사회·지배구조) 기조를 이어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역 인재 육성 장학금 기탁 외에도 CO경보기 무료설치, 지역아동센터 후원,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등 지역 내 ESG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조항선 서라벌도시가스() 대표이사는 지역의 인재들이 마음껏 꿈을 키우고 꿈을 실현할 수 있길 바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사명감으로 지속적인 후원과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주낙영 ()경주시장학회 이사장(경주시장)지난해 장학금을 기탁해준 것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장학금을 전달해 준 것에 깊이 감사드리며, 기탁 받은 장학금은 인재 육성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