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가스(대표 김병용)는 지난 6월29일까지 전직원을 대상으로 5차례에 걸쳐 "고객사랑 실천교육" 연수를 시행하였으며, 7월부터 콜센터 전담인원을 15명으로 증원하여 직영관리소 민원전화를 통합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대구도시가스 노사협의회(근로자 대표위원 장호갑)는 지난 6월30일을 "사랑나눔 헌혈의 날"로 정해 본사와 서부지사 임직원 100여명이 참여하여 고객 사랑을 몸소 실천하였다.
근로자 대표위원인 공무팀의 장호갑 계장은 "지역사회 봉사활동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직원헌헐 운동을 전개하게 되었으며, 당일 몸 상태나 헌혈 조건이 허락하지 않아 헌혈에 참석하지 못한 직원들을 비롯하여 열린 마음으로 많은 직원들이 사랑나누기에 참여해 줘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현재 회사 노사협의회는 작년 10월부터 매월 급여의 1,000원 미만 금액을 모금하여 지역사회 불우이웃에게 성금과 함께 자원봉사활동으로 도움을 주고 있으며, 향후 조직을 확대하여 봉사단을 결성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