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에너지서비스,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 백미 전달
2024-12-11


 

전북에너지서비스(대표 박병혁)가 4일 우리 지역 소외이웃들을 위한 10kg 백미 67포를 익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엄양섭)에 전달했다.

 

전북에너지서비스는 익산지역과 정읍지역에 도시가스 공급 및 태양광발전, 연료전지, 수소에너지 등 국가 에너지 수급 안정에 이바지하기 위해 다양한 에너지 분야에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번 백미 나눔은 전북에너지서비스 임직원들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십시일반 모아진 기부금으로 마련됐으며, 익산시자원봉사센터는 후원받은 백미를 소외이웃과 무료급식 단체, 기관에 전달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전북에너지서비스 박병혁 대표는 “기부된 백미가 우리 지역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길 바라며, 전북에너지서비스는 지역사회 발전과 이웃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익산시자원봉사센터 엄양섭 이사장은 “이웃들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주신 전북에너지서비스 임직원분들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전달식을 계기로 지역사회 관계기관 및 기업과 파트너십을 이어나가 소외계층을 위한 자원봉사활동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에너지서비스는 매년 백미 나눔 뿐만 아니라 연탄 나눔, 김장김치 나눔 등 지역의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익산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해 어르신 세대에 타이머콕 설치, 가스누출경보기 설치 등 이웃들의 안전을 위한 복지증진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