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륜이엔에스, 연천군 취약계층 위한 성금 기탁
2024-06-21

 

(주)대륜이엔에스(대표이사 전동수)는 20일 연천군청을 방문해 ‘사랑의 이웃돕기’ 활동을 전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진행된 성금전달식은 대륜이엔에스 임직원과 연천군 김남호 행정복지국장이 함께했다. 

 

이번 성금은 연천군 취약계층의 생계비 및 긴급 의료비 지원, 안정적인 교육 환경을 위한 장학금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대륜E&S는 매년 연천 지역사회에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대륜E&S는 관계자는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작게나마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전동수 대표이사는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기쁨이 배가 됨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이웃에게 긍정적 영향을 주는 동시에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륜이엔에스는 기업의 사회적, 환경적 책임 강화 추세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려 노력하고 있으며, 매년 공급권역 내 그룹홈 후원, 성금 기부, 학자금 전달,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ESG 경영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대륜이엔에스는 서울 강북‧노원‧도봉‧성북구 일원과 경기 의정부‧양주‧동두천‧포천‧연천지역에 보다 안전한 도시가스를 공급하고자 만전을 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