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라벌도시가스, 연말연시 이웃사랑 '따뜻한 겨울나기'
2023-12-11


서라벌도시가스(대표 김준석)는 최근 공급권역(경주시, 영천시) 내 소외계층을 위해 ‘2023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참여와 더불어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생필품 후원활동을 펼쳤다.

 

서라벌도시가스는 지역 주민을 위해 김장나누기, 겨울 생필품 후원 활동 행사에 매해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서라벌도시가스 봉사동호회 ‘SRB한마음봉사단에서 지난 1일 경주시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관한 ‘2023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사업에 참여하였다. 자원봉사자들 70여명과 함께 1,000포기의 김장을 직접 담갔으며, 담근 김장김치는 경주 지역의 취약계층 300여 세대로 전달됐다.

 

또 이날 기부금 300만원을 함께 전달했으며, 복지관 내부와 세대 밖의 가스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진행했다. 이어 4일 도시가스업계 봉사의 날을 맞이하여 영천시 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영천 지역 내 독거노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탄소매트와 함께 쌀 21포대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

 

서라벌도시가스 김준석 대표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의 이웃들이 올 겨울을 따뜻하고 풍요롭게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라벌도시가스는 ESG 전략에 따라 지속가능한 미래를 생각하는 친환경에너지 기업으로써, ESG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맞이 준비를 위해 연말연시 온정 나눔 실천은 물론, 기후변화 대응대책 수립, WHSE(작업장산업안전보건)관리 강화, 다양성 존중, 투명한 지배구조 확립 등 2024년에도 ESG 내재화를 위해 실행 기능을 강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