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도시가스 “발달장애인들 꿈 이뤄드려요”
2019-09-09

경동도시가스(대표 송재호)3개월 동안 발달장애인들과 함께 꿈을 실현한다.

경동도시가스는 5일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장애인 자립 지원 프로그램인 꿈을 응원합니다후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꿈을 응원합니다는 발달장애인들이 장애, 나이, 경제상황 등의 이유로 잊고 지내야 했던 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발달장애인들이 삶에 대한 열정과 의지를 갖게하고 지역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서 자립의 의지를 높이고자하는 목적이다.

경동도시가스 꿈을 응원합니다프로그램은 올해 2회째를 맞았다. 지난해에는 프로볼링선수의 꿈으로 진행했다. 올해 주제는 레이싱 선수의 꿈이다. 울산 북구 어울림보호작업장 성인 발달장애인들이 꿈 실현의 주인공들이다.

경동도시가스는 후원금 전달식을 시작으로 꿈을 향하다, 꿈을 키우다, 꿈을 이루다, 꿈을 나누다라는 과정을 통해 미니카 조립, 자체 미니카 대회, VR 레이싱 체험·카트 체험, 꿈 바라기 카트 대회 개최 등의 일정을 3개월 동안 발달장애인들과 함께 한다.

경동도시가스 나윤호 사장은 이날 전달식에서 발달장애인의 꿈을 향한 열정과 의지를 우리 모두 다시 한 번 생각하고, 꿈은 이루어진다는 희망의 메시지가 모두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함께하는 경동도시가스 직원과 사회복지사님께서는 이들이 꿈을 향한 열정을 최대한 표출할 수 있도록 헌신적인 지원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경동도시가스는 10년 동안 장애인들의 열정과 도전정신을 통한 사회성·자립심 향상을 목적으로 등산·체험활동을 하는 열정을 응원합니다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