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도시가스(대표 송재호)는 12월18~19일 양일간 지역 내 사회복지기관 및 노인들을 찾아 따뜻한 사랑 나눔 행사를 릴레이식으로 전개했다.
19일에는 북구종합사회복지관내 행복식당에서 북구종합사회복지관과 공동으로 '경동도시가스와 함께하는 동지맞이 팥죽잔치' 행사 및 '사랑나눔 릴레이' 행사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송재호 사장을 비롯한 회사 사랑나눔 봉사단 20명은 이날 점심시간을 이용해 식당을 찾은 450여 노인들에게 직접 조리한 팥죽을 다과와 함께 대접하고 거리가 멀어 복지관으로 찾아 오지 못하는 독거노인 및 5개 경로당에는 손수 배달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북구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정성스럽게 준비한 팥죽을 함께 나눔으로써 사라져 가는 세시풍속을 상기시키고 노인 상호간의 화합 및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회사는 북구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하는 '사랑나눔 릴레이' 행사를 위한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송재호 사장은 북구지역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 사용할 이불 20세트를 이정석 관장에게 전달했다.
18일에는 신승원 상무를 비롯한 임직원이 울산지역 4개 사회복지기관을 차례로 방문해 쌀, 노인용 기저귀 등 생필품을 전달하고 관계자 등을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