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도시가스(대표이사 김병표)는 29일 아산시 음봉면 성모복지원에서 에너지 효율 개선사업 ‘온정(溫情)나눔’ 현판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병표 중부도시가스 대표이사, 박성순 아산시 시의원, 김진덕 한국도시가스협회 전무를 비롯하여 성모복지원, 한국에너지재단 관계자 등이 참석하였으며, 중부도시가스에서는 1500만원 예산을 들여 복지원의 단열상태가 부실한 창호에 대한 교체 공사를 지원하였다.
에너지효율 개선사업인 ‘온정(溫情)나눔’은 전국 33개의 도시가스사가 사회공헌기금을 조성하고, 한국에너지재단에 7억5천만원을 기탁하여 도움이 필요한 사회복지 시설에 단열, 창호, 바닥공사, 보일러교체 등의 시공지원과 방한복 등의 물품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금년에는 전국63개 사회복지 시설에 대하여 지원이 진행되었다.
중부도시가스 김병표 대표이사는 “복지원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작은 정성이지만 나눔의 지속적인 실천을 통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발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부도시가스에서는 취약계층의 여행차량을 지원하는 민들레카사업, 사회복지시설 가스건조기 설치 지원 등 사회공헌기금을 통하여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여러 지원사업을 후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