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기타] 시공업체에 불만은 해결은??
정미경 2005-09-14
주소 :
수고하십니다. 이곳에 문의를 해도 될 지 모르겠네요? 그동안 도시가스가 공급이 안되는 지역이었는데 .. 2005년 5월부터 동네전체가 도시가스가 들어 올 수 있는 지역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처음으로 공급절차를 확인하지 못한 잘 못 도 있지만, 해양도시가스에서 발주한 공사인 줄 알고 있었는데.... 시공업체선정은 개인이 직접선택할 수 있다고 하던구요. 또한 그들의 행포 또한 그대로 당해야 하구요?? 어제는 어이가 없더구요. 퇴근하고 집에 갔더니 가스렌지도 사용할 수 없게 만들고.. 고객으로서 가스공급이 언제가능한지? 공사할때 파손된 유리는 어떻게 할 거냐? 보일러는 언제 설치가 되는냐등 전화문의하면 현장확인하고 답변주다는 분이 깜깜무소식 ..문의에 답할 의무가 없다나!! 어이가 없더구요. 혹시 도와줄 수 있는지요?? 빠른 답변부탁합니다.
답변시공업체에 불만은 해결은??

안녕하세요. 보일러나 가정내 공급관은 시공업체에서 공사를 시행합니다. 시공업체와 관련된 사항은 저희 협회에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해당 사항은 한국열관리시공협회[02-847-6114, www.boiler.or.kr]이나 보일러설비시공협회[031-416-193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