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상도4동에 살고 있는 거주민입니다.
도시가스에서는 전화상담원 교육은 따로 안하시는지요?
미납요금을 준비해두고 며칠째 기다리고 있는데, 불친절한 전화상담원은 확인만 해본다고 해놓고, 또..금방 전화연락 준다고 해놓고 약속도 안지키네요.
말투도 교육을 제대로 받지못했는지 불쾌할정도로 쏘아대더군요. 불쾌해서 언성을 높일뻔했습니다.
상담원이면 상담원답게 교육을 시키던지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특히나 공기업인데.. 신뢰할 수가 없군요.
집에 젊은 사람이 없어서 노인네랑 통화를 한것 같은데... 사람 봐가며 상담합니까?!
식구들이 며칠째 가스를 쓰지 못하고 있는데, 근무태만이라는 생각까지 드는군요.
상담원(821-9846) 채크 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