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기타] 안녕하세요!
인씨 2005-0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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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또한 늘 그렇듯 갑자기 요금이 2배가 나와서 어미님이 관리 사무실에 전화를 했는데.. 너무 불친절합니다!불쾌합니다! 어르신들이 전화로만 말해주는걸 못알아 듣는다고 젊은 아가씨들이 짜증섞인 목소리로 대답해주고! 금액을 때먹는것도 아닌거 다 알지만! 그거 몇분 통화기 잡고 설명해주는게 힘듭니까???? 찾아오라니요??? 부디 개선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답변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각 도시가스회사에서는 친절한 고객상담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서비스교육 대상을 지역관리소나 고객센터까지 확대하고 있습니다. 미비한 점을 보완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제도개선·지속적인 교육 등,다양한 노력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불편을 드린 해당 지역관리소에는 고객님의 지적사항에 대하여 통보하였으며,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새로운 한 주 활기차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