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기타] 조금만 친절했으면 하네요..
배주현 2003-07-08
주소 :
이사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검침일을 잘 몰라 문의하려고 목포도시가스에 전화를 했습니다. 보통 기관이나, 서비스업체에 전화를 걸면 "어디의 누구입니다... "최소한 이런 말은 못할망정,,,,저는 전화를 잘못 건줄 알았습니다. 어떤 여자분... 잘 알아듣지도 못할 정도의 톤으로 만사가 귀찮은건지, 아주 기분나뿔 정도로 전화를 받더군요..말이 잘 들리지 않아 재차 물어보니,,, 기분이 상했는지... 자기 할 말만 조용조용 하고 아무말 안합니다.... 도시가스도 크다면 큰 기관인데,,,,이렇게 전화받는 사람 첨입니다... 쪼금만 친절하게 해주시면 안됩니까?....아침부터 아주 기분이 상합니다.. 다시는 전화걸고 싶은 맘이 없어요... 그 직원한테 해를 끼치고 싶은 맘은 없지만,,,다른 사람이 또 전화를 걸면 분명히 저처럼 기분이 상할꺼라는 생각에 두서없이 몇자 씁니다.... 수고하시지요~
답변조금만 친절했으면 하네요..

안녕하세요? 먼저 귀하의 민원처리 과정에서 전화응대자의 불친절한 응대로 말미암아 기분을 상하게 한 점 사과 드립니다. 귀하께서 불편하셨던 사항은 해당 도시가스회사에서 직원의 교육 등을 통하여 차후에 이러한 사례가 발생치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02-554-7721(내선 302번) 오서정으로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