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이 아니옵고 정말 기분이 나빠서 전화를 드립니다...13일날 오후 1시쯤인가 성남 복정동 도시가스에서 가스연결을 하러 왔습니다..제가 근데 저희 언니한테 휴즈콕크 하나가 여유분이 있어 하나를 받았습니다. 그것도 없으면 돈이 드는걸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근데 제가 이집에 이사 온지 얼마 안되었는데 그전에 살던 사람이 이사 나갈떄 도시가스 정지를 안하고 이미적으로 끊고 나갔던 것입니다.전 그것도 몰랐습니다..기사분이 오시던만 휴즈콕크가 두개인걸 보시고는 압수라는 식으로 가져 가시는것입니다. 제가 왜 가져 가냐고 달라고 하니깐 전에 살던 사람꺼지 본인꺼가 아닌데 당연히 위험한거라고 압수해 간다는거 입니다.근데
전 무지 열받습니다..모르면 바보인가요..왜 그걸 그런식으로 거짓말 하면서 가져가는지 ..그래서 복정동 사무소에 전화해서 달라고 하니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근데 가스 한번 설치하는데 3분이고 씨티호스하나 달아주는데 26,000원달라고 하고 휴지콕스 까지 가져가고 너무 하지 않습니까? 이런점 그냥 넘어 가시지 마시고
보완절차 라도 꼭해주세요..제가 가스는 새는데 없냐고 물어봐도 말로만.네네 하더라구요..그럼 출장비 왜 받으시는지? 기계로 점검도 안하시고도 아시나봐요..
참참 황당 그자체 입니다..제가 돈내고 기분이 않좋네여..그걸 살려면 6000원이 나 줘야 되는데.압수해야 된다면서 가져가도 되는건지...꼭꼭 확인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