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먼저 공급이 중단된 점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도시가스회사에서는 공급을 중단하기 전 반드시 공급중단에 대하여 통보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을 방문하였을 때 부재중이었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매월 송부되는 요금고지서에 체납요금과 공급중단에 대한 예고가 기재되어 있으므로 공급중단에 대하여 전혀 알 수 없었다는 고객님의 주장은 수용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겨울철 가스공급을 중단함에 있어 고객의 입장을 더욱 생각하지 못한 점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공급을 중단시킨 직원의 사과를 요구하셨으나, 정확한 주소지를 기재하시지 않아 해당 지역관리소를 알 수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