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기타] 도시가스 점검원 왜 이럽니까?
이삭 2015-10-27
주소 :
제가 퇴근이 늦어서 분명히 저녁 몇시 이후에 가능하다고 연락을 문자로 드렸는데. 도시가스 점검원 (서남고객센터 신명수 / 01020119848) 이 문자로 자기할말만 하고, '수차례 방문및 연락하였으나 안계셔서 연락드립니다. 미점검시 고객님의 안전상 가스 공급이 중단될 수 있으시니 불편함이 없도록 꼭 연락바랍니다' 이렇게만 말하네요... 그쪽 점검원 사정도 있지만 집을 비울수밖에 없는 사람은 생각도 안하는건지 모르겠네요. 계속 몇차 방문 스티커만 붙이고 가고 문자로 자기할말만 하고 저는 통화가 안되는상황인데 답답해 죽겠네요. 일하는 시간에 빼서 집에 다녀올수도 없는거고, 이러다가 그냥 가스 끊어버리는 겁니까? 그리고 방문 예정일을 '00월중' 이렇게 문자로만 오고 정확한 날짜도 알지도 못하고 원래 이러는 겁니까?
답변도시가스 점검원 왜 이럽니까?

 

안녕하세요.

사이버 민원실 관리자입니다.

 

민원인의 질의내용을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질의요지>

도시가스 안전점검원의 고객응대 미흡에 대한 불편

 

<답변내용>

 

우선 도시가스를 사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지역에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해양도시가스(1544-1115)에

민원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도시가스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도시가스협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23, 12층(큰길타워빌딩)

전화(02-554-7721.070-8282-8312)/ 팩스(02-554-1433~4)

* 우리 협회의 답변은 참고사항으로 법적인 효력을 갖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