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드린 점에 대하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도시가스회사에서 고객님께 안내를 드리고자 7.17(화)일과 7.18(수)일에 수 차례 연락을 드렸으나 통화가 되지 않아 글로 답변을 드렸다고 합니다.
2012년 6월 12일 경남에너지(주) 고객센터에서 수용가 안전점검이 이루어 졌으며, 안전점검 시 계량기 확인지침이 3,488로 확인 되었으나, 점검원이 PDA입력 시 3,788로 입력오류를 한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2012년 7월 요금고지 시 당월지침이 3,491로 안전점검 지침과의 차이가 많이 발생하여 고객센터에서 안전점검 지침으로 일괄 고지된다는 내용으로 일괄고지 공문 발송 되었으며, 이에 고객님께서 일괄고지 공문 접수 후 사용량이 이상하다는 내용을 해당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확인을 요청하신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이에 고객센터에서 실 계량기 확인 후 고객님께 안전점검 지침입력이 잘못되어 일괄고지 공문이 발송되었음을 설명 드리고 업무 오류에 대해서 고객님께 사과의 말씀을 드린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참고로, 요금부과는 적어주신 검침량대로 부과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경남에너지(주)에서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일련의 내용을 설명하는 과정에 있어 많이 불만족스러운 부분이 있어 이렇게 민원을 올리시게 된 것으로 생각되며, 직접적으로 통화를 하여 안내를 드리고자 하였으나 통화가 되지 않아 글로써 대신 사과를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입장입니다.
아울러 고객센터에서의 매끄럽지 못한 업무처리로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드린 점에 대하여 고객센터 직원 교육을 재 실시하여 향후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키로 하였습니다.
장마철 비 피해 없으시기 바라며,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