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기타] 너무도 불친절 합니다
임소라 2012-05-11
주소 :
충남 도시가스를 사용하는 주민입니다 전화받는분이 너무도 불친절 하고 가스비를 2달 내지 못해서 아무 통보 없이 끈어 놓고 다음날 아침9시에 바로 입금했더니 오후 6시되야 가스가 나오니깐 무작정 기다리라고 합니다 이틀동안 따듯한물로 씻지도 못하고 밥도 못해먹는 정말 충남도시가스 너무도 이용하기 싫습니다 충남도시가스 불편받는 부서도 없고 여기다가 글을 올립니다 더이상 저희같은 제2의 피해자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너무도 불친절 합니다

안녕하세요.
도시가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요금관련 상담과정에서 겪으신 불친절에 대해 해당 도시가스회사 관련부서에 전달하였습니다.
해당 회사에서 상담원 교육을 실시하겠다고 합니다.
다만 도시가스요금 체납에 따른 공급중단은 도시가스 고지서에 예고가 되고 있으므로 추후에 혹시 불가피하게 체납을 하실 경우가 있으시면 고지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 : 02-554-7721, 070-8282-8300, 팩스 : 02-554-1433~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한국도시가스협회 서울 강남구 역삼동 677-25 큰길타워 1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