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2.15일토요일.pm2
양은영검침원과 통화. 지금까지 계속항상 일방적통고로인한 스트레스.집에계속머물고있는사람 아니고는맞출수 가 없기에 직접통화중에
검침원이 할일은 검침만 하면되고 고객이 시간이 안맞거나싫으면 안전점검안해도 상관없다 얘기도중에 일방적으로 툭 끊어버렸다.
그래서 검침원의 책무는 뭐냐고 하니 이와같이 말했다.어이없어서 고발한다고하니 해라 고하면서 탁 끊었다.시민들의 세금이 50%투입된곳이" 공사"가 아닌가
이런사람들이 직무를 하고 있다는게 어이가 없다.참고로 통신녹취가 되어있으니 감사원고객센터에 신고할겁니다.7일 이내에
답을 주세요~
안녕하십니까?
한국도시가스협회 입니다.
검침 업무는 관할 지역 도시가스회사의 고유 업무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문의는 부산도시가스 고객센터(1544-0009) 이용하여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저희 협회에서는 도시가스 고객 관련 정보를 보유하고 있지 않으며,
연결, 철거, 고객정보 변경 등 직접 현장업무를 수행하지 않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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