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기타] 도시가스 서비스 불만족
박종운 2003-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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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가스를 처음 연결하고 나서 가스연결을 위해 기사분 한분 오셨는데 검사를 하고나서 가스렌지 이리저리 살펴보시곤 가스렌지를 lpg용에서 도시가스용으로 바꿔야 하신다면서 가스렌지 서비스를 받으라구 하시더군요. 그런데 나중에 가스렌지관을 뽑구나서 무작정 도시가스 관으로 연결하시구선 출장비 포함 만원을 받아가시더군요. 호스1m+호스 지지하는 플라스틱 받침대두개 쩝.. 왠지 돈에만 눈이 멀어서 무작정 일을 처리하신건 아닌지. 제눈엔 그렇게 보이더군요. 제생각엔 이제 가스만 들어오면 가스렌지 서비스를 받아서 연결하면되겟구나 했는데... 갑자기 그렇게 연결을 시켜놓으니 지금 가스렌지 서비스를 받을려면 아직두 한참있어야하는데 밥도 못하고있네요. 모회사처럼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보시는게 아닌지 정말 화가나네요. 다른곳은 출장을 갔다오면 본점에서 전화로 서비스확인및 서비스 기사님에 대한 품질평가를 실시하는데 그런점이라도 있어야 좀 더 나아지지않을까 싶습니다.
답변도시가스 서비스 불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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