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도시가스가 담당 도시가스회사인데 전화를 수신만 할 수 있어서 도시가스회사에 직접 전화를 못겁니다. 그래서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니, 홈페이지의 기능을 전혀 못하네요. 첫페이지부터 계속 오류가 있다고 뜨고 한 두세페이지 있다보면 다운되고, 회원가입 페이지도 오류가 있다고 그러고 아이디 중복확인이나 주민번호로 실명확인은 아예 뜨지도 않고;; 무슨 도시가스 업체가 이모양인지;;;
제가 문의할 내용은 두가지입니다.
1. 한진도시가스 홈페이지 개선 요구
2. 고지서 나오는거 저저번달 11일부터 저번달 11일까지 사용한 요금이 이번달 1일에 고지서가 작성되어 이번달 10일까지 내라고 나오는데, 제가 알기로 매달 10일 안쪽으로 급여가 나오는 회사는 거의 없다고 봅니다. 공무원들도 매달 10일에 나오고(지금은 바뀌었는지 모르지만 얼마전까지만 해도), 대부분 아무리 일러도 15일에서 25일, 말일까지라고 알고 있는데, 요금 납부기한이 떡하니 매달 10일까지네요; 매달 말일까지(안되면 25일, 또 안되면 20일까지)로 바꿔주세요.
3. 그리고 3월 지로에는 사용기간이 1월 11일~2월 11일, 4월 지로에는 2월 11일~3월 11일인데, 그럼 매달 11일은 요금을 두번 내게 되는 건가요? 원래 매월 11일~10일이나 12일~11일 이런식으로 나와야 되는거 아닌가요?
항목별로 답변 부탁드리며, 도시가스협회에서 세가지 사항 다 답변이 가능한 경우는 협회에서 overstone87@nate.com으로 답변 부탁드리고, 협회 소관이 아니면 한진도시가스에다가 overstone87@nate.com으로 답변 달라고 전해주시길 부탁드리고, 한진도시가스에서 이메일 답변 안해준다고 그러면 010-9425-8076으로 월 12~16시, 화 11시~18시, 수 9시~11시/16~18시, 금 9~12시에 전화달라고 전해주세요. 설마 셋다 안되진 않겠죠? 한진도시가스 홈페이지 들어가서 두세페이지 왔다갔다 해보시고 회원가입 페이지 가서 회원가입 시도만 해보세요 잘되나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