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은평구민이었는데 이번에 중구로이사를 했습니다.
은평구 도시가스요금을 정산할려고 전화했더니 뭐가바쁜가 자세히 설명도 안해주고
친절한 맛은 하나도 없고 뭡니까?
그런사람들을 앉혀놓고 고객들 유치할려고 한다면 참,,
전화통화끝난후 이름을 말하는건 기본아닙니까? 이름도없고 이름알면 실명을 거론할려고했지만 제전화번호로 검색하십시요.
한국도시가스협회가 이런 잘잘한 민원도 처리를 안한다면 윗라인으로 해결하겠습니다.
어떻게 처리하나 한번 보겠습니다. 아침부터 참, 기분이 안좋네요.
수고하십시요.
은평구도시가스 사무실 여직원 불친절..
안녕하세요.
우리협회에서는 고객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해당 회사에 민원사항을 통보하여 처리토록 요청하였습니다.
비가 많이 오네요. 비 피해에 주의하시고 여름철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 : 02-554-7721, 070-8282-8300, 팩스 : 02-554-1433~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한국도시가스협회 서울 강남구 역삼동 677-25 큰길타워 1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