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글 올린 사람입니다. 이 추운 한파경보가 내리는겨울에 가스봉인을 가스계량기는 안하고 계량기에 봉인해놔서 문제입니다. 조치 조치 좀 해주세요.
안녕하십니까?
한국도시가스협회 입니다.
가스계량기 아래 설치된 밸브가 봉인된 경우, 가스가 공급되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정확한 주소지를 기재하시지 않아 회사 안내가 어렵습니다.
요금 고지서에 기재된 해당 도시가스회사에 봉인해제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저희 협회에서는 도시가스 고객 관련 정보를 보유하고 있지 않으며,
연결, 철거, 고객정보 변경 등 직접 현장업무를 수행하지 않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도시가스협회(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23, 12층(큰길타워빌딩)
(연락처 : 전화 02-554-7721, 070-8282-8300, Fax 02-554-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