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123456789abc
제가 글 쓴 것중 어제까지는 처리중이라고 되어있던 첫번째글 지금 답변을 볼 수 없는 비밀번호가 맞지않네요 글
그리고 아예 공개로 써둔 글 총 3개였는데
처리중과 공개로 해두었던 글이 사라졌네요
여전히 비밀번호가 안맞아서 답변을 보지 못했습니다.
이번 글 비밀번호는 드래그해서 복붙해서 틀린일이 없으니 못 보는 일도 없겠지요?
첫번째 글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약 2~3년전에 인덕션으로 바꾸면서 도시가스를 해지했습니다. 연결선도 기사님이 다 가져가셨고 삼천리알림톡으로 확인문자도 왔습니다
그런데 다음년에 고지서가 날아와서 전화를 드렸고 또 한번 고지서가 와서 저희 어머니가 전화를 드렸고 컴퓨터상에는 끊긴것도 확인되었다 말씀을
들었습니다. 날아오지는 고지서는 무시하셔라 답변을 들어서 그냥 두는 것이 찜찜했지만 그대로두려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추석전 고지서가 날아왔는데 평소 미납요금 5000원정도였는데 이번에는 9천얼마가 찍혀있었습니다.
연체료도 아니였고 4~6월에 가스요금을 썼다고 적혀있었습니다.
저희가 쓴적도 없는데 쓴 요금이 나와서 고지서를 보내졌으면 이번에는 검침원이라도 한번 방문하여
어떤 문제가 있는지 정확하게 해결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벌써 4번째글이고 왜 테스트까지 했던 비밀번호가 안들어가지고 답변도 못보고 제 글들은 사라지고 또 비밀번호가 안 맞을 수 있으니
이메일주소로 답변을 따로 보내달라 했었는데 메일도 안 보내주시고,,
너무 화가납니다.
안녕하십니까?
한국도시가스협회 입니다.
고객님께서 작성 시, 기재하신 비밀번호는 저희 협회에서도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아울러, 작성하신 모든 글에 대한 답변을 작성하여 답글로 게재하였으나,
고객님께서 다른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작성했던 답변이 삭제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메일 회신 또한 이메일 답변메일을 요청하지 않아 정상 발송이 되지 않은 것이며,
금번 답변은 별도의 메일을 통해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께서 도시가스 사용계약을 해지했음에도 고지서가 계속 발행되어 불편을 겪으신 점은 죄송합니다.
다만 저희 협회에서는 고객정보를 보유하지 않아 처리를 해드리거나, 해당 회사에 처리를 요청하기 어렵습니다.
여러차례 문의글에 대해 처리가 어려워 도시가스사 고객센터에 대한 안내를 드렸으나, 확인을 못하신 거 같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어떻게 처리가 되었는지 등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에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삼천리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1544-3002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저희 협회에서는 도시가스 고객 관련 정보를 보유하고 있지 않으며,
연결, 철거, 고객정보 변경 등 직접 현장업무를 수행하지 않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도시가스협회(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23, 12층(큰길타워빌딩)
(연락처 : 전화 02-554-7721, 070-8282-8300, Fax 02-554-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