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직접 처리를 해 드리려고 했으나, 자동이체 통장변경은 본인이 도시가스회사에 내방하셔서 신청하시거나 은행에 전화로 신청을 하셔야 가능하기 때문에 어려울 것 같습니다. 또 전화를 설명 드리기에는 시차로 어려움이 있네요. 우려하시는 부분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해결하시면 됩니다. - 기존 은행에 전화하셔서 자동이체 해지 후, 새로운 거래 은행에 전화하셔서 자동이체를 신청하시는 방법 - 도시가스회사에 전화를 하셔서 현재까지 요금을 고객님의 전용계좌로 이체하시는 방법 일단 제가 해당 도시가스회사에 전후사정을 전달하였으며, 회사에서 향후 귀국 시까지 기본요금도 고지가 되지 않도록 처리를 해주기로 하였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도시가스 성남13지역관리소 031)713-2271 최형진 과장에게 문의하시어 신청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지역관리소 업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멀리 타지에서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 : 02-554-7721, 팩스 : 02-554-1433~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한국도시가스협회 서울 강남구 삼성동 170-8(삼성빌딩 7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