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7월에 이사하면서 해지한 도시가스 요금이 계속 자동이체 되고 있습니다.
담당 도시가스회사(예스코 지역관리소)에 전화 몇번 했지만 현 이사세대에 확인을 해야한다고 전화연락이 안된다고 일주일간 미루네요. 정말 짜증나는 일인데...
7월 11일 이사하면서 분명 해당 지역관리소에 자동이체 해지를 신청했고,
또 요금정산(정산할 요금이 없어서 할것이 없었음) 했음에도 이번에 통장에서 확인하니 4개월 동안의 요금이 계속 빠져나갔네요.
다행히 이후에 입주하신 분이 가스를 조금만 사용했으니 다행이지 많이 사용했다면 정말 통장잔고 0원이 될뻔했는데....
정말 이런경우 어디에다 이야기 해야할지 감감합니다.
예스코는 홈페이지도 열리지 않고, 본사에 전화할 방법도 없네요.
도시가스가 독점인건 이해하지만 정말 해도해도 너무합니다.
해결방법 있으면 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지역관리소에서 이야기하는 이후 입주자와 확인을 해야겠다고 하는데
정말 소비자로서 이해가 가지않는 형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