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제 : 본사팀장 답변 /// 민원 넣으셨더라구요? 고지서 받기 싫어요?]
1. 잘못된 고지서 발급으로 요금을 낼 수 없어 시정 요청
-> 여러차례 요청했으나 불이행
2. 별도 관리 중지 요청 (아파트 한 세대만 별도관리)
- > 다른세대와 동일하게 정상 관리 요청 했으나 불이행
3. 고객센터 연락 후, 본사 팀장에게 받은 답변
/// 담당자(본사팀장) : " 민원 넣으셨더라구요? "고지서 받기 싫어요?" ///
// 담당자(본사팀장) : "규정은 고객이 알 필요가 없다, 왜 말해줘야 하나?" //
* 최초 발단 : 가스 검침 요금이 폭탄 발부 되어, 시정한 뒤 몇달간 지속된 횡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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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스업체는 잘못을 아무리 해도 문제가 없고,
고객은 불편을 겪어도, 고객센터 민원 제기도 하면 안되나요?
황당한 일들이 몇 달간 너무도 많았지만...
그래도 인내하며 풀어가보려 노력했습니다.
그런데...
이 비상식적인 가스 업체의 독점 횡포....
고객은 당하고만 있어야 합니까?!!!
그 밖에 황당한 사건이 너무나도 많지만,
최근 있었던 일만 기재했습니다.
빠른 답변 및 조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