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사항은 원인이 다양할 수 있습니다. 먼저 다른 소비자와 사용량 비교는 계량기의 지침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현재 지침에서 전월 검침일 지침을 뺀 값을 비교하셔야 합니다. 계량기 현재 지침은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금과 관련하여서는 첫째 도시가스 요금이 꼭 설정온도에 따라 부과된다고만은 볼 수 없습니다. 보일러는 설정온도까지 작동이 되기 때문에 기온, 주택의 단열 상태, 온수사용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설정온도는 낮은 온도에서 난방을 하는 것보다 일정온도를 유지하며 난방을 하는 것이 더 효율적일 수도 있습니다. 둘째 보일러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보일러 회사에 A/S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셋째 말씀하신대로 다른 사용자보다 사용량에 비해 더 많은 요금이 부과되는 것이 계량기가 바뀌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두 사용자가 서로 상의한 후 한분은 보일러를 가동하고 다른 한분은 보일러를 작동시키지 않으며 계량기 눈금이 작동되는 것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고객님 계량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상이 있으면 계량기 작동이 실제 속도보다 빠르게 작동하여 사용량보다 많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므로 해당 도시가스회사에 점검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 : 02-554-7721, 팩스 : 02-554-1433~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한국도시가스협회 서울 강남구 삼성동 170-8(삼성빌딩 7층) 무자년 새해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