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가스 CS 우수사례 공모전 개최 안내
2025-04-24

 

일선에서 도시가스 고객을 상대하는 안전점검원 및 콜센터 직원 분들의 


고객 감동 이야기를 공모합니 

 

 

★ 공모 기간

  2025.5.1.() ~ 7.31(), (3개월)

 

 

★ 공모 방법

 

◦고객센터(콜센터) 직원이 고객센터장 제출(참가신청서, 사례개요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고객센터장(또는 콜센터장)사실관계 확인 후(공모전목록표) 협회로 제출 접수 완료

 

(제출처) 한국도시가스협회 담당자 이메일 접수 (전략기획실 방유진 과장 yujin1021@citygas.or.kr, 070-8282-8322)

 

제출서류 (제출양식 첨부)

 

 

제출서류

제출형식

작성자

1

참가신청서 1

한글 또는 word

고객센터(콜센터) 직원

2

사례개요서 1

한글 또는 word

3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pdf 또는 이미지파일

4

공모전 목록표 1

한글 또는 word

고객센터장(콜센터장)

 

 

 

★ 우수사례 선정 및 시상

 

연간 접수된 사례를 수합, 도시가스사 사례집(soft copy) 배포 및 홍보

우수 사례 포상

 

구 분

사례수

시 상

최우수

1

시상금(50만원) 및 협회장상 수여

우수

2

- 고객센터분야

- 콜센터분야

시상금(30만원) 및 협회장상 수여

장려상

10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 시상규모는 공모전 접수 현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