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일선에서 도시가스 고객을 상대하는 안전점검원 및 콜센터 직원 분들의
고객 감동 이야기를 공모합니다
★ 공모 기간
◦ 2025.5.1.(목) ~ 7.31(목), (3개월)
★ 공모 방법
◦고객센터(콜센터) 직원이 고객센터장 제출(참가신청서, 사례개요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 고객센터장(또는 콜센터장)이 사실관계 확인 후(공모전목록표) 협회로 제출 → 접수 완료
◦ (제출처) 한국도시가스협회 담당자 이메일 접수 (전략기획실 방유진 과장 yujin1021@citygas.or.kr, 070-8282-8322)
◦ 제출서류 (제출양식 첨부)
| 제출서류 | 제출형식 | 작성자 |
1 | 참가신청서 1부 | 한글 또는 word | 고객센터(콜센터) 직원 |
2 | 사례개요서 1부 | 한글 또는 word | |
3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 pdf 또는 이미지파일 | |
4 | 공모전 목록표 1부 | 한글 또는 word | 고객센터장(콜센터장) |
★ 우수사례 선정 및 시상
① 연간 접수된 사례를 수합, 도시가스사 사례집(soft copy) 배포 및 홍보
② 우수 사례 포상
구 분 | 사례수 | 시 상 |
최우수 | 1점 | 시상금(50만원) 및 협회장상 수여 |
우수 | 2점 - 고객센터분야 - 콜센터분야 | 시상금(30만원) 및 협회장상 수여 |
장려상 | 10점 |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
* 시상규모는 공모전 접수 현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