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시가스협회(회장 구자철)은 오는 5~6일까지 1박2일간 충북 충주시 소재 수안보 파크호텔에서 도시가스 서비스 개선 방안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숍에는 회원사의 고객지원 부서장과 실무담당자들이 참석해, 도시가스와 관련된 각종 민원에 대해 발 빠르게 대응하고, 체계적이고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개선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첫 날인 5일에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도시가스분야 서비스수준 진단연구’라는 주제로 용역 보고회 설명회가 이뤄지며, 이후 CS TF팀 운영방안과 고객센터 민원응대 개선, 서비스수준 진단 등 다양한 현안과제를 논의한다.
둘째 날인 6일에는 CNCITY에너지의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사례 발표, 7월부터 시행하는 고객센터의 일요일 휴무제에 따른 전출입 사전 예약제와 민원해소 방안 등을 논의한다.
또 예스티엠의 CS전문 강사를 초청한 특별 강연도 이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