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CITY에너지 황인규 회장, 1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2023-11-24


 

CNCITY에너지 황인규 회장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한 실천 운동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

 

지난 2월부터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환경부의 주도 하에 누구나 쉽게 일상생활 속에서 탄소중립을 실천할 수 있다는 취지로 1회용품 사용을 줄이는 실천에 대한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는 SNS 릴레이 캠페인이다.

 

황인규 회장은 하나금융그룹 함영주 회장의 추천을 받은 후, 임직원들과 함께 일상 속에서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활동과 실천의 중요성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캠페인에 동참해 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수산그룹 정석현 회장을 추천했다.

 

황인규 회장은 불필요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품을 늘리는 것과 같은 일상 속 작은 실천이 큰 변화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하며 “CNCITY에너지 또한 종합 에너지 서비스 기업으로서 ESG경영 실천에 앞장서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종합 에너지 서비스 기업인 CNCITY에너지는 사무실 내 임직원들의 다회용 용기 사용을 장려하는 일상 속 작은 실천에서 나아가 저탄소 녹색성장 기본법에 의거하여 환경부에 의해 인증된 친환경 및 저탄소제품만을 구매하는 등 친환경 관련 노력을 꾸준히 전개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