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에너지서비스(대표 민충식)는 11월11일 SUPEX홀에서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제9차 변화와 혁신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는 민충식 대표가 직접 ‘깨진 유리창 이론과 사례’라는 주제로 비즈니스 실수와 경영 시사점에 대해 교육을 진행했다. 깨진 유리창 이론은 사소한 실수를 방치하면 예기치 않는 손실과 치명적인 경영 실패를 불러 일으킬 수 있다는 이론으로 사소한 것도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시사점을 갖고 있다.
특히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만족의 중요성을 강조함으로써 고객관리에 한치의 소홀함이 없도록 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