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에너지, 고객만족 교육
2007-10-10
전북에너지서비스(대표 김광곤)는 10월4일 SUPEX홀에서 회사 구성원 및 서비스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CS) 교육을 실시했다. 전사적 SUPEX인 고객행복추구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날 교육은 삼성생명 호남CS센터 김관현 강사를 초빙해 ‘고객 감동을 통한 패러다임 전환’이라는 주제로 2시간여 동안 진행됐다.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 접점에서의 고객서비스 현황을 파악하고 잘못 인식된 고객서비스에 대해 스스로 진단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설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교육 후에는 회사 구성원과 서비스센터 직원간 친목을 다지는 체육행사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