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코, 고객센터 대표자 워크숍
2007-09-21
예스코(대표 최경훈)는 9월14일~15일 양일간 군산 워커힐 관광호텔에서 고객센터 대표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07년 고객센터 대표자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회사와 고객센터간의 보다 발전된 관계를 형성하고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 경쟁력 있는 고객센터 운영방안을 마련하고자 개최됐으며, 고객센터의 고객만족도 제고방안이라는 주제로 4개조로 나눠 분임토의가 이뤄졌다. 토의가 끝난 후에는 최경훈 사장과의 'CEO와의 대화' 시간을 통해 본사와 고객센터간 의사소통의 장이 마련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