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시가스(대표 김영철)는 8월28일 고객서비스 향상과 고객응대에 대한 직원들의 마인드 개선을 위해 SUPEX홀에서 CS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본사 직원 및 각 지역서비스센터 구성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각 분야별로 선발된 7팀이 고객응대를 위한 다양한 고객서비스 활동을 선보이는 등 열띤 경연을 펼쳤다.
각 분야별 독특한 아이디어로 고객특성에 맞는 고객응대 사례를 발표하였으며, 이 가운데 1지역 서비스센터 김정희, 김미경 사원이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시상식에서 김영철 대표는 “점점 높아만 가는 고객의 기대를 만족시키기 위해 본사와 지역서비스센터 모두가 하나가 되어 끊임없는 고객서비스에 노력하고 경영진에서도 고객감동을 위한 경영혁신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회사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CS 경진대회를 개최하여 우수한 사례들을 발굴하고 이를 벤치마킹하여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를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