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도시가스(대표 유춘재)는 8월23일 회사 SUPEX Hall에서 3개 서비스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도시가스 고객과의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센터 직원들의 자긍심 및 소속감을 높이고 도시가스 수용가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실시됐으며, 강사로 초빙된 SK E&S의 통합 고객센터 전문강사는 ‘대화 분석을 활용한 고객서비스 이해 및 고객센터 VOC 소개’라는 주제로 고객응대 실습 위주로 교육을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이번 교육을 통해 서비스 현황을 파악하고 잘못된 서비스에 대해 스스로 진단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