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대표 이영복)는 8월6일~9월7일까지 가스안전문화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가스안전 포스터·체험수기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가스안전 포스터·체험수기 공모전은 미래의 주역인 학생을 대상으로 가스안전에 대한 저변을 확대하고, 기존 가스사용자의 경험을 공유하여 가스안전의식을 고취하기위해 마련됐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은 역대 참여인원이 5만 여 명에 이르는 등 명실공히 경기도·인천광역시의 대표적인 가스안전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도시가스 안전 또는 자율안전점검’을 주제로 경기도 및 인천광역시 소재 초·중·고교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개인 또는 학교 단체로 응모할 수 있다. 공모형태는 초등부 1~3학년은 8절, 초등부 3~6학년, 중·고등부는 4절 형식이며 포토샵을 활용한 그래픽 파일(해상도1024ⅹ768이상)로도 제출이 가능하다.
가스안전 체험수기 공모전은 ‘아차사고(사고가 발생할 뻔 하였으나, 예방조치를 취하여 사고로 이어지지 않은 것)의 교훈이나 자율점검에 의한 가스사고 예방 사례’를 내용으로 경기도 및 인천광역시에 거주하는 삼천리 고객 및 가스관련산업 종사자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공모형태는 원고지 10매 내외(2,000자 분량)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삼천리 홈페이지(www.samchully.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