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도시가스(대표 정영준)는 7월25일 본사 2층 회의실에서 상반기 고객센터 확대 임원회의를 실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각 고객센터의 07년 상반기 경영 실적 및 하반기 계획을 공유하고 고객센터별 상반기 경영개선 실적, KPI, 하반기 경영 전략 등을 논의했다.
정영준 대표는 판매량 감소, 신규 공동주택의 입주율 저하, 연체료 일할 적용, 온압보정계수 적용 등 올해의 경영환경 악화에 대해 설명하고 도시가스업계 전체적인 위기를 회사와 고객센터가 함께 노력해 극복할 것을 주문했다.
또한 07년 경영방침인 ‘고객만족 극대화’ 달성을 위해 고객센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고객센터간 베스트 프랙티스 전파, 자동이체율 80% 달성, 임원의 현장 경영, 직원의 체계적 인 교육, 사용시설 안전관리 등에 힘써 주기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