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가스(대표 정우영)는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본사 신관 강당에서 지역관리소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지역관리소 직원들의 고객만족 마인드 함양과 서비스 자세 향상을 위해 마련됐으며 한국능률협회 남혜정 전문위원이 초빙돼 교육을 진행했다.
이와 아울러 2002년도 정기평가 우수 지역관리소 및 제2회 고객만족 우수사례 공모에 대한 시상과 지난 22일 2002년 SUPEX추구 성과가 우수한 조직 및 개인에 대한 포상, 수요개발 우수 직원 및 지역관리소, ISO9001 및 KGS/OHSAS18001 인증 취득에 대한 특별 포상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