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도시가스, 지역관리소 명칭 변경
2007-07-12
한진도시가스(대표 박진도)는 7월1일부로 도시가스 고객서비스 및 업무효율 향상의 일환으로 지역관리소의 명칭을 고객센터로 변경했다. 기존에는 동명에다 지역관리소를 붙여 사용해 왔는데 이제는 구명에 일련번호를 붙여 상계1지역관리소는 노원1고객센터로 변경됐다. 이와 함께 고객센터의 관리세대를 적정수준으로 조정함으로써 고객서비스를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명칭변경은 ‘고객에게 봉사하는’, ‘고객 만족을 추구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