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도시가스(대표 민충식)는 6월29일 SUPEX홀에서 지역관리소 직원 및 본사 직원 대상으로 직원 CS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삼섬 CS아카데미(강사 김경단)에서 ‘청주도시가스 서비스 Reset과정’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참석자들에게 서비스 현황을 파악하고 잘못된 서비스에 대하여 스스로 진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객응대 예절교육을 집중적으로 실시했다.
또한 고객과 최접점에서 업무를 수행하는 지역관리소 직원들의 서비스수준 향상을 위해 고객접점관리(MOT : Moment of Truth)의 정의 및 사례 등을 소개함으로써 서비스부문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