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시가스, 지역서비스센터 고객만족 교육
2007-06-29
충남도시가스(대표 강상원)는 최근 사내 SUPEX Hall에서 지역서비스센터 직원 220명을 대상으로 SKMS 및 고객만족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는 웃음치료 창시자인 한광일 박사와 한국서비스교육센터의 서비스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고객과 내가 하나가 되는 펀리더십’과 ‘Self & Leadership 및 서비스 마인드’란 주제로 4시간 동안 강의가 이루어졌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지역서비스센터 직원들은 고객의 의미와 고객응대 시의 마음가짐 등에 대해 강의를 듣고 구성원 모두가 새로운 마음으로 고객감동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했다. 강상원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지난해 도시가스업계 최초의 무재해 15배수 달성의 바탕에는 지역서비스센터 구성원의 노력이 크다”고 강조하고 그간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는 물론 “모든 직원들에게 고객의 안전을 책임진다는 사명감과 긍지를 갖고 업무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