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도시가스(대표 민충식)는 5월23일 고객센터 안전점검원을 대상으로 정기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고객센터 안전점검원 70여명이 참석한 이번 교육은 고객지원팀 주관으로 취약시설 안전관리, 노후 가스보일러 안전관리, 사고사례 및 상황실 민원처리사례 소개, 굴착공사 모니터 요원의 역할 등에 대한 설명으로 이뤄졌다.
특히, 사고사례와 사고예방 사례 공유를 통해 유사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관리에 철저히 임해줄 것을 강조했으며 형식적인 안전점검으로 인한 고객들의 불만 증대 및 위험 노출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안전점검에 각별히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