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도시가스, 전직원 대상 고객만족교육 실시
2004-03-30
서해도시가스(대표 윤웅하)는 지난 22일 본사 안전교육실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교육을 실시했다. 서해도시가스는 이번 교육을 위해 신우서비스 아카데미 김보경 원장을 전문강사로 초빙 했으며 김원장은‘서비스 마인드와 비즈니스 매너, 신뢰를 주는 대화법' 이란 주제로 강의했다. 김원장은 "자신의 직무에 대한 주인의식을 갖고 고객의 특성과 주위 환경을 파악한 후 고객에게 맞는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 시킬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사외교육으로 고객에 대한 중요성 인식 및 고객만족 개념과 친절마인드의 스킬 습득으로 도시가스 직원으로서 자세와 역할을 재조명 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서해도시가스는 직원들의 지속적인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해 사내교육이나 일례적인 회의 시작시 서로 인사주고 받기 운동을 벌이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계층별 교육일정을 수립하여 보다 현실성있는 교육이 되도록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