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도시가스, 지역관리소 경영자 교육
2007-05-04
한진도시가스(대표 박진도)는 4월25일 강북구 수유동에 소재한 메리츠화재 연수원에서 지역관리소 소장을 대상으로 경영 및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경영자 교육’을 실시했다. 총 23개 지역관리소 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환경의 변화와 이에 대한 적응’이라는 주제로 자기계발을 위한 소양교육과 고객의 다양한 요구 만족을 위한 CS교육, 조직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노무관리 교육의 과정으로 진행됐다. 이번 교육은 경영자로서 도시가스 산업이 당면한 경영환경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기초를 다지며 효과적인 지역관리소의 운영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최근 발생하고 있는 가스안전사고와 관련해 회사의 안전관리 방침인 ‘원칙 준수’와 ‘완벽한 점검’으로 ‘고객의 행복’을 추구할 것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