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고객만족서비스 리더십 교육
2007-04-30
삼천리(대표 이영복)는 4월25일 여의도 본사 강당에서 임원 및 안전관리대행사 대표들을 대상으로 CS 조찬특강을 실시했다. ‘고객만족경영과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오전 7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 CS조찬 특강에서 강의를 맡은 CS리더십 전문강사 박완순 서울벤처정보대학원 교수는 급변하는 국내 경영환경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고객만족서비스의 전반적인 흐름과 리더로서의 역할에 대해 열띤 강의를 펼쳤다. 박 교수는 강의에서 "고객만족경영을 위해서는 조직원 한명이 전체를 대표할 수 있듯이 한 사람 한 사람의 제대로 된 교육과 리드가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임원 및 안전관리대행사 대표들에게 조직의 특성을 충분히 고려한 서비스 리더십을 발휘할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