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도시가스, '고객감동 서비스' 경진대회
2007-03-29
구미도시가스(대표 조성대)는 3월22일 서비스센터와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감동 서비스 경진대회를 실시했다. 회사 고객감동 추진단이 주관한 이번 대회는 총 6개 팀이 출전해 약 2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이날 대회에 출전한 고감미팀은 10여분 동안의 짧은 시간에 서비스로 감동을 주는 것이 얼마나 힘들고 중요한 일인지 깨닫게 했다. ‘고감미’는 ‘고객이 감동할 때까지 미치자’는 의미다. 한 출전자는 “이번 대회에 참가하면서 내가 하는 현장 서비스 업무의 중요성과 사명감을 다시 한번 인식하게 됐다”고 말했다. 회사는 지난 2월부터 서비스센터와 연합해 ‘고객감동 추진단’을 결성했으며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갖고 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