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도시가스(대표 정영준)는 2월15일 광주디자인센터 대회의실에서 정영준 사장을 비롯해 고객센터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센터 확대 임원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는 고객센터별 06년 경영실적 및 07년 사업계획을 공유하고 07년 경영목표, KPI 목표 달성을 위한 중점 추진전략 등을 논의했다.
정영준 사장은 올해 경영방침 중 고객만족 극대화' 달성을 위한 고객센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고객센터 임원의 현장 경영 및 직원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 사용시설 안전관리 등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회의가 끝난 후 광주광역시청 과학산업과 류용빈 계장을 초빙해 '도시가스 산업 동향' 이라는 주제한 강의가 있었으며, 변화하는 경영환경에서 고객센터의 역할 변화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하는 계기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