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도시가스, 고객센터 순회방문
2007-01-18
해양도시가스(대표 정영준)는 고객접점에 있는 고객센터(지역관리소)와 콜센터 임직원들의 사기진작과 현장의견 수렴을 위해 1월15일부터 4개 고객센터와 콜센터를 순회 방문했다. 정영준 사장은 15일 서남고객센터를 방문해 서남고객센터 임원 및 간부사원들이 참석한 자리에서 구영회 상무(서남고객센터관리부문장)으로부터 주요 업무 현황을 보고 받은 후 고객센터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지속적으로 타지역 고객센터보다 앞서나가는 고객센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과 고객센터 직원들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고객센터의 중간 관리자인 팀장 및 간부사원들의 리더십 향상과 고객 서비스 의식 제고 등 개인의 역량 강화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고객센터 임직원들과 중식을 겸한 간담회를 열어 현장 업무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을 수렴하고 업계 최고의 고객센터가 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