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가스(대표 정우영)는 11월23~24일 양일간 고객만족 경진대회를 실시해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경진대회는 고객과 최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지역관리소 직원의 고객서비스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대회에서 지역관리소 직원들이 실제 겪었던 체험사례가 간단한 모의 시츄에이션 재현을 통해 소개됐다.
지역관리소 직원들이 재현극을 직접 보고 느끼게 함으로써 고객서비스 수준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다.
각 지역관리소별 자체 예선을 거쳐 총 21개팀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벌였으며 심사결과 제7 지역관리소 ‘별들의 꿈’팀의 금상 수상 등 총 11개팀이 우수팀으로 선정돼 푸짐한 포상을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고객만족 경진대회를 계기로 고객의 소리에 더욱 더 귀 기울이고 고객불만 제로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고객으로부터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정착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회사는 11월28일 독거노인 및 저소득 생활보호대상자 등 어려운 이웃 47세대에 1000만원 상당의 연탄과 쌀 등을 지원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