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도시가스, 고객센터 직무교육
2006-11-27
해양도시가스(대표 정영준)는 11월24일~25일 양일간 광주인력개발원 세미나실에서 고객센터 팀장 및 간부사원 20여명을 대상으로 직급역량 교육 및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고객센터의 중간 관리자인 팀장 및 간부사원들의 리더십 향상과 고객 서비스 의식 제고 및 업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으며 김희선 HRD센터 원장 등 다양한 외부 강사를 초빙해 고객 서비스 관련 팀원 멘토링 스킬 향상, 팀장 역할 인식 및 리더십 배양, 가스 계량기 및 조정기 전문가 과정 등에 대한 강의가 이뤄졌다. 또한 회사 인적자원의 효율적 활용과 교육훈련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운영 중인 ‘사내강사제도’에 의해 선발된 사내강사를 통해 클레임 처리와 고객만족(강항준 대리), 계량기의 이해와 민원 응대 스킬(오제동 대리) 등 심도 깊은 교육이 진행됐다.